일자리 구하기 정보 사이트 TOP 7 (여성, 주부 등)

일자리 구하기 정보 사이트 TOP 7 (여성, 주부 등)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자리 구하기 정보 사이트 TOP 7 (여성, 주부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뉴스 방송, 신문 등에서 쉽게 일자리 정보를 찾아볼 수 있었지만, PC와 스마트폰이 일상에 들어오며 모든 것이 디지털화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구인구직 정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사이트가 생겨나 해당 사이트에서 일자리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특히 경력단절 여성, 주부, 노인 등에게 적합한 일자리 구하기 정보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일자리-구하기-정보-사이트-top-7-여성-주부

일자리 구하기 정보 사이트

  1. 알바천국 일자리 사이트
  2. 알바몬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
  3. 중장년 워크넷 일자리 사이트
  4. 주부알바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
  5. 벼룩시장 일자리 사이트
  6.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사이트
  7. 노인일자리여기 사이트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국가에서 운영하는 공공 근로 일자리가 궁금하다면 공공 근로 일자리 사업 신청 방법 4가지와 월급 자격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일자리 구하기 정보 사이트 TOP 7

일자리 구하기 정보 사이트는 알바천국, 알바몬, 중장년 워크넷, 주부알바, 벼룩시장,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노인일자리여기 사이트가 있습니다.

1. 일자리 구하기 정보 사이트 알바천국

알바천국은 국내 1위 아르바이트 사이트로 가장 많은 알바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역별, 직종별, 기간별 알바를 쉽게 찾아볼 수 있고, 꿀알바, 관공서 알바 등의 정보를 모아놓은 탭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는 우대별 알바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대학생, 주부, 중장년 등을 우대하는 알바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투잡 알바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투잡 알바 추천 종류 BEST 8 (인터넷, 직장인)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일자리-구하기-정보-사이트-알바천국

2. 일자리 구하기 정보 사이트 알바몬

알바몬은 알바천국과 1위를 다투고 있는 아르바이트 사이트입니다.

단기 알바, 급구 알바, 브랜드 알바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어 원하는 조건에 따라 찾아보기 쉽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스펙 UP 알바 정보 메뉴에서는 직무 경험 및 취업 가산점을 쌓을 수 있는 알바를 확인할 수 있어 취준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추가로 주말 알바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주말 알바 추천 종류 TOP 8 (청소년, 주부, 직장인)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일자리-구하기-정보-사이트-알바몬

3. 중장년 워크넷 사이트

중장년 워크넷은 고용노동부에서 운영하는 중장년만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노인 일자리로 자주 찾는 경비원, 택배원, 간병인, 주차관리원, 환경미화원, 가사도우미 등 항목별로 공고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뿐만 아니라 중장년일자리 희망센터, 생애 경력설계 서비스, 전직지원서비스, 신중년 경력형 일자리 사업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재택 알바 부업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재택 알바 부업 종류 BEST 5 및 아르바이트 후기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중장년-워크넷-사이트

4. 주부알바 사이트

주부알바 사이트는 주로 여성 알바를 다루는 사이트입니다.

간단하고 쉬운 일거리들이 많은 편이라 주부를 비롯한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물론 일반 아르바이트나 남성들도 지원할 수 있는 일자리도 많으니 한 번쯤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가로 노인일자리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노인일자리 신청 방법 4가지 (센터, 여기, 사업)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주부알바-사이트

5. 온라인 벼룩시장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

예전에 길거리 가판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었던 벼룩시장 신문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사이트입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 상단에 전문관 탭을 클릭하시면 주부, 여성, 중장년 등 분류를 나누어 일자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내 주변의 일자리를 쉽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고, 업데이트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으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추가로 취업 취직 채용 정보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취업 취직 채용 정보 사이트 BEST 8 및 모집 공고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온라인-벼룩시장-일자리-구하기-사이트

6.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사이트

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 여성 및 미취업 여성을 대상으로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업교육훈련, 새일 여성 인턴십, 지원금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취업뿐만 아니라 창업을 포함한 모든 형태의 경제활동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새일 여성 인턴십에 참여하는 경우 참여 기업은 지원금을 받고, 여성은 새로운 경력을 쌓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가로 취업장려금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미취업 청년 취업장려금 자격 조건 3가지 및 신청 방법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여성새로일하기센터-사이트

7. 노인일자리여기 사이트

노인 일자리 구하기 정보 사이트인 노인일자리 여기에서 지역별 일자리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정부 및 지역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며, 만 60세 이상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원하는 조건에 맞는 일자리를 매치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지원자의 요구에 따라 업무강도 및 업무 시간 등을 선택할 수 있어 노인 일자리 구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추가로 기업 리뷰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기업 리뷰 무료 사이트 TOP 5 (잡플래닛, 블라인드 등)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노인일자리여기-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