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 알바 부업 종류 BEST 5 및 아르바이트 후기

재택 알바 부업 종류 BEST 5 및 아르바이트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재택 알바 부업 종류 BEST 5 및 아르바이트 후기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이후로 재택근무 방식이 도입되었고, 이에 따라 직업의 형태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본업과 함께 부업을 병행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투잡을 넘어 쓰리잡 등의 N잡러 시대가 도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여러 종류의 부업 중 재택 부업은 가장 접근하기 쉽기 때문에 찾는 분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취업장려금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미취업 청년 취업장려금 자격 조건 3가지 및 신청 방법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재택-알바-부업-종류-아르바이트-후기

재택 알바 부업

  1. 스마트 스토어 재택 알바 부업
  2. 블로그 재택 알바 부업
  3. 재능 판매 재택 알바
  4. 제휴마케팅 부업
  5. 유튜브 재택 알바

자세한 재택 알바 부업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추가로 기업 리뷰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기업 리뷰 무료 사이트 TOP 5 (잡플래닛, 블라인드 등)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재택 알바 부업 종류 BEST 5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초기비용 없는 재택 알바 부업으로는 스마트 스토어, 블로그, 재능 판매, 제휴마케팅, 유튜브가 있습니다.

참고로 국가에서 운영하는 공공 근로 일자리가 궁금하다면 공공 근로 일자리 사업 신청 방법 4가지와 월급 자격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1. 스마트 스토어 재택 알바 부업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개설하여 물건을 판매하는 부업입니다.

위탁판매, 직접판매, 직접 제작 등의 운영 방식이 있으며, 이중 위탁판매로 진행할 경우 초기자본이 거의 들지 않습니다.

받은 주문을 도매상에 전달하면 도매상에서 구매자에게 직접 배송하기 때문에 상세페이지를 제작하기만 하면 쉽게 업무가 끝납니다.

하지만 스마트 스토어 재택 알바 부업 후기에 따르면 진입 장벽이 낮아 경쟁이 치열하며, 성공을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추가로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일자리 구하기 정보 사이트 TOP 7 (여성, 주부 등)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스마트-스토어-재택-알바-부업

2. 블로그 재택 알바 부업

직장인들이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재택 알바 부업이 바로 블로그입니다.

본인의 취미 생활이나 일상을 기록하거나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등의 포스팅에 광고를 넣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부업에 사용되는 블로그는 대표적으로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 2가지로 구분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구글에서 운영하는 애드센스 광고 시스템을 이용하며, 광고 단가가 높은 편이지만 유입이나 노출 빈도가 다소 떨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애드 포스트 광고 시스템을 이용하며, 트래픽과 조회 수가 잘 나오는 편이지만 광고 단가가 낮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은 대부분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만약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으며, 화장품, IT 기기, 음식점, 마사지 등을 체험 후 블로그에 후기를 올리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블로그 재택 알바 부업 후기에 따르면 초기에는 방향성을 잡기 어렵지만, 본인이 투자하는 시간만큼 수익을 벌 수 있는 정직한 알바라고 합니다.

처음에 힘들다고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하다 보면 좋은 성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투잡 알바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투잡 알바 추천 종류 BEST 8 (인터넷, 직장인)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블로그-재택-알바-부업

3. 재능 판매 재택 알바

재능 판매는 말 그대로 본인이 가진 재능을 판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입니다.

요즘 본인만의 기술이나 노하우를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홈페이지들이 다양하게 생겨 간편하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재능 판매 사이트로는 숨고, 크몽, 탈잉, 프립 등이 대표적입니다.

재능 판매라고 해서 어떤 대단한 것이 아닌 엑셀 잘하는 법, 포토샵 기초, 악기 연주법 등 나만의 비법을 전수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스스로는 작다고 생각할 수 있어도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특별한 능력으로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재능 판매 재택 알바 부업 후기에 따르면 영상 강의, 전자책 등의 형태로 진행하는 것이 대부분이며, 한 번 제작하여 사이트에 올리면 무제한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말 알바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주말 알바 추천 종류 TOP 8 (청소년, 주부, 직장인)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재능-판매-재택-알바

4. 제휴마케팅 부업

제휴마케팅이란 다른 사람의 물건이나 서비스를 대신 팔고, 이에 대한 판매 수수료를 얻는 것을 말합니다.

대표적으로 쿠팡 파트너스, 링크 프라이스와 같은 사이트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직접 쿠팡 사이트에서 셀러로 활동하거나 블로그, SNS 등의 개인 공간에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재택 알바 부업에 따르면 대부분 쿠팡 파트너스로 활동하며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제품을 홍보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추가로 노인일자리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노인일자리 신청 방법 4가지 (센터, 여기, 사업)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제휴마케팅-부업

5. 유튜브 재택 알바

유튜브는 재택 알바 부업의 시대가 시작되는 데 가장 큰 영향을 주었다고 할 정도로 핫한 부업입니다.

그만큼 도전하는 분들이 많고, 이를 통해 큰 수익을 얻은 분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제작이라고 생각하면 전문성이 있어야 할 거라는 걱정과 달리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영상을 편집하고 제작할 수 있는 앱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성 있는 콘텐츠가 아니더라도 브이로그, 쇼핑 하울, 게임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재택 알바 부업 후기에 따르면 구독자가 1천 명 이상일 때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처음 수익이 창출될 때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번 수익이 창출되기 시작하면 같은 시간을 할애할 때 블로그보다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추가로 취업 취직 채용 정보 사이트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취업 취직 채용 정보 사이트 BEST 8 및 모집 공고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유튜브-재택-알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