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청 홈페이지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알바몬, 공공근로, 지원센터)

오늘 작성할 글은 광진구청 홈페이지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및 지원센터, 공공근로, 알바몬 채용공고에 관한 내용으로 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진구청 사이트는 시니어클럽, 노인 인력, 민간 취업사이트, 민간기업 채용공고, 희망 근로, 노인 일자리 등 여러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노인 일자리를 구하고 싶다면 노인일자리 신청 방법 4가지 (센터, 여기, 사업)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당근마켓 알바, 알바몬, 교차로, 벼룩시장, 사람인, 원티드, 잡코리아, 워크넷, 인크루트, 알바천국 사이트에서 광진구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 취직 채용 정보 사이트 BEST 8 및 모집 공고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광진구청-홈페이지-일자리-채용공고-구인구직-지원센터-공공근로-알바몬

광진구 일자리 지원센터 홈페이지 채용공고 정보

광진구 일자리 지원센터 홈페이지는 공공근로, 여성 인력, 여성 인턴십, 여성 플라자, 공공일자리, 여성 일자리, 취업장려금 등 다양한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추가로 다양한 일자리를 구하고 싶다면 일자리 구하기 정보 사이트 TOP 7 (여성, 주부 등)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채용공고를 확인하기 위해선 워크넷 근무지역별 검색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서울시 메뉴를 클릭하고 지역 워크넷 탭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광진구 항목을 선택하여 광진구 일자리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마지막으로 상단의 채용정보 메뉴를 선택하면 구인구직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는 근무 형태, 식사(비) 제공, 지역, 격일 근무 여부, 교대근무 여부, 전공, 장애인 희망 채용, 워크넷 입사 지원, 희망 임금, 학력, 직종, 병역 특례, 경력, 채용 구분, 외국어, 자격증 면허, 기업형태, 기타 우대사항, 재택근무 가능 여부, 고용 형태, 근로 시간 단축, 기타 복리후생 등으로 구인 구직 정보가 분류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기업이 어떤지 미리 알아보고 싶다면 기업 리뷰 무료 사이트 TOP 5 (잡플래닛, 블라인드 등)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모집하고 있는 지원센터 일자리로는 영상 기획 및 편집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경리사무원, 기계 배관공, 요가 강사, 용접사, 스크린 골프 연습장 직원, 호텔 매니저, 과수원 직원, 기계 엔지니어, 요양보호사, 음식점 아르바이트, 전기공사 실내 작업 팀원, 캠핑장 관리직원 등이 있습니다. 추가로 재택근무를 원한다면 재택 알바 부업 종류 BEST 5 및 아르바이트 후기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광진구 알바몬 구인구직 알바 정보

광진구 알바몬 사이트는 올리브영, 샐러디, 강아지 산책, 쿠팡 물류센터, 맘시터, 영화관, 에듀플렉스, 댓글, 청소년, 예식장, 우유배달, 웨딩홀, 에버랜드, 스키장, 펫시터, 투잡, 버거킹, 문서작성, 농사 등 다양한 알바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인터넷, 직장인 투잡 아르바이트를 알아보고 싶다면 투잡 알바 추천 종류 BEST 8 (인터넷, 직장인)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우선 알바몬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지역 탭에서 서울시, 광진구 조건으로 설정합니다. 그리고 적용하기 탭을 클릭하면 아래의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근무 요일, 고용형태, 키워드, 업종, 연령, 성별, 근무시간, 근무 기간, 직종 등으로 나눠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구인하는 아르바이트는 아파트 재활용 수거 기사,학습지 상담교사, 자동차 정비원, 편의점 야간 스태프, 미화원, 노인복지센터 요양보호사, 기계 정비사, 빌딩 경비원, 휴게소 판매 사원, 함바식당 주방보조, 부동산 경매물건 사전 조사원, 스크린골프 직원, 광고 디자이너 등이 있습니다. 추가로 직장인, 주부, 청소년 주말 알바를 알고 싶다면 주말 알바 추천 종류 TOP 8 (청소년, 주부, 직장인)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광진구청 홈페이지 공공 근로 일자리 채용공고

희망 일자리, 안심 일자리 등 근로 정보는 광진구청 사이트를 통해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인 구직 정보는 계약직, 대학생 알바, 인턴, 아르바이트, 중장년 일자리, 대체인력, 단기간 아르바이트 등을 구하는 분에게 적합합니다.

공공 근로 일자리는 광진구청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검색창에 채용 키워드를 입력하고 채용 고시 공고 게시판에 접속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광진구 공공 근로 일자리 신청은 능동, 구의2동, 중곡3동, 중곡2동, 중곡4동, 광장동, 중곡동, 군자동, 자양1동, 중곡1동, 화양동, 구의동, 자양3동, 자양2동, 구의1동, 자양동, 구의3동, 자양4동 등 지역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접수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공 근로 일자리 사업 신청 방법 4가지와 월급 자격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